전체 기자
닫기
남궁민관

쿠쿠전자 매트리스 렌탈, 홈쇼핑서 잇따라 초과달성

2016-11-24 15:03

조회수 : 6,81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남궁민관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팔로모 침대 렌탈 서비스가 홈쇼핑에서 잇따라 초과달성에 성공했다.
 
쿠쿠전자는 지난달 27일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개시에 들어간 팔로모 매트리스가 첫 방송에서 목표대비 130% 초과 달성했으며, 이어서 이달 8일 진행된 방송에서는 목표대비 143% 초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평균 주문 콜수는 회당 2000콜을 육박한다.
 
쿠쿠전자의 매트리스 렌탈 제품 '팔로모 블루텍스 매트리스'.사진/쿠쿠전자
 
초과달성에 힘입어 방송도 확대한다. 론칭 방송을 한 롯데홈쇼핑에서는 이미 추가 방송이 잡혔고, 타 홈쇼핑에서도 요청이 쇄도해 방송 계획을 협의하는 중이다. 지난 10일 CJ오쇼핑에서 추가 방송이 진행됐다. 오는 29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한 시간 동안 추가 방송이 계획돼 있기도 하다.
 
이번 제품은 블루텍스 매트리스에 매트리스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 일반 메모리 폼의 단점을 보완했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사계절이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조성을 돕는다. 또 피부에 직접 닿는 침대 커버의 원단을 친환경 첨단 소재를 사용으며, 우주복 제작에 쓰이는 아웃라스트 원단과 한지의 원재료인 닥나무 추출물로 만들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명품 매트리스를 렌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과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여 위생관리까지 가능하다는 두 가지 요인이 성공적인 론칭을 이끈 가장 주효한 요인"이라며 "고객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반영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etomato.com
  • 남궁민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