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원수경

한섬, 이웃사랑성금 3억3000만원 기부

2016-12-06 16:14

조회수 : 2,58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현대백화점(069960) 그룹의 패션 계열사 한섬(020000)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이웃사랑성금' 3억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한섬은 이날 본사에서 김형종 한섬 대표이사와 최은숙 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섬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성금은 서울과 경기권 내 지역아동센터에 책상, 책장, 의자, 조명 등 학습 환경 개선, 박물관·미술관 등 현장체험학습 지원 등 교육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섬 직원들은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사내 동호회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한섬은 최근에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와 가족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미스코리아 녹원회에 모두 3억7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한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교육 환경과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어려운 이웃들에 삶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6일 김형종 한섬 대표이사(오른쪽)가 강남구 청담동 한섬 본사에서 최은숙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에게 ‘한섬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한섬)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원수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