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배성은

sebae@etomato.com

안녕하세요 산업2부 배성은입니다
“신형 그랜저 타고 고향 다녀오세요”…현대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

16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20일 당첨자 발표

2017-01-04 13:2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현대자동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현대차(005380)의 대표적인 준대형 고급세단인 그랜저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매 명절기간 동안 고객의 편안하고 즐거운 귀향길을 지원하고자 차량 렌탈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신형 그랜저 185대를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6박 7일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음)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6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신형 그랜저는 현대차가 최고의 완성도를 목표로 개발한 프리미엄 준대형세단으로 이번 시승에는 가솔린 2.4·가솔린3.0·디젤 2.2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 풀옵션 모델이 제공된다.(파워트레인 선택 불가)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새해 첫 고향 방문을 위해 지난 30년간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그랜저 차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차원 높은 디자인과 성능, 안정성을 바탕으로 새로 태어난 신형 그랜저가 고객 귀향길에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현대차의 대표적인 준대형 고급세단인 그랜저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설 귀향 그랜저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현대차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