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문경

넥슨, 모바일 신작 '엘소드 슬래시' 출시

온라인게임 '엘소드' IP 활용

2017-01-05 17:28

조회수 : 3,1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넥슨은 쿤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엘소드 슬래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5일 출시했다.
 
엘소드 슬래시는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세계관과 캐릭터, 플레이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 온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원작과 매우 흡사한 콘텐츠와 그래픽을 갖췄다.
 
넥슨 '엘소드 슬래시'. 사진/넥슨
 
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짧은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고 더욱 풍부해진 캐릭터 성장 요소를 비롯 ‘자동 전투’, ‘소탕’ 기능, ‘요일 던전’, ‘극한의 탑’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 버전은 ‘엘소드’, ‘레나’, ‘아이샤’ 3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원작의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넥슨은 엘소드 슬래시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 이상 누적 접속하는 유저에게 '엘 수색대 아바타 세트', '강화석' 5개 등을 지급하고 10일까지 공식 카페에 카페 운영 정책 관련 퀴즈의 정답을 게시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 100개와 ‘행동력’ 100개를 증정한다.
 
또 19일까지 자신만의 아바타를 완성한 후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게시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참여자 100명 돌파 시 유저 전원에게 ‘아바타 조각’ 20개를 지급한다.
 
한편 엘소드 슬래시는 지난해 1월 중국에 ‘예이전기’로 그 해 5월 글로벌 마켓에 ‘엘소드 에볼루션’으로 출시돼 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2위와 중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정문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