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형석

KB국민카드, VIP 혜택 강화 'BeV Ⅴ카드' 출시

주말 호텔·골프장 등 이용 시 주중보다 2배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2017-01-16 10:01

조회수 : 7,9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형석기자] KB국민카드가 VIP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인 '베브(BeV)'를 론칭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한다. 특히 이 브랜드로 출시된 카드는 항공 마일리지와 호텔, 골프장 등 VIP를 겨냥한 다양한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는 16일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인 '베브(BeV)'를 구축하고 첫 상품으로 '베브 파이브(BeV Ⅴ) 카드'를 출시했다.
 
BeV는 '가치 그 이상의 가치(Beyond Value)'라는 뜻을 담고 있다.
 
첫 BeV 브랜드 상품인 'BeV Ⅴ카드'는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VIP 고객들이 선호하는 업종 이용시 적립률을 높였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포인트 또는 대한한공 마일리지가 적립받을 수 있다. 금요일을 포함해 주말에 이용하면 적립 혜택을 강화했다. 
 
포인트형은 주중(월~목)에 가맹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1.2%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평일 사용 빈도가 높은 커피 전문점, 편의점 업종과 자동 납부의 경우 이용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자동납부로 인정되는 결제는 3대 이동 통신/과 아파트 관리비, 도시 가스 등이다.
 
주말(금~일)에는 전 가맹점 이용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중 VIP의 주말 사용빈도가 높은 호텔과 골프장, 면세점 업종을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스카이패스형은 주중에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 1500원당 대한한공 마일리지 1.2마일이 적립된다. 평일 사용 빈도가 높은 커피전문점, 편의점 업종과 자동납부는 이용 금액 1500원당 1.5마일이 적립된다. 
 
주말에는 전 가맹점 이용 금액 1500원당 1.5마일이 적립된다. 호텔, 골프장, 면세점 업종 이용 시 1500원당 3마일을 적립받을 수 있다.
 
월간 적립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3만 마일이다.
 
마스터 브랜드로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라운지키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멤버쉽 카드(PP카드 등)없이 전 세계 800여개의 해외 공항 라운지를 연간 6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동반자 1인 포함)
 
연 1회 다양한 쿠폰 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 지정 호텔 무료 숙박(2인 조식 포함), 국내 지정 호텔 뷔페 이용권 25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 22만원, KB국민카드 포인트리 22만 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쿠폰 서비스는 발급 초회년도의 경우 카드 연회비 납부와 이 카드로 일시불과 할부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사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연회비 납부와 전년도에 일시불과 할부 1000만원을 이용해야 
 
발급 초회년도에는 카드 연회비 납부와 이 카드로 일시불과 할부 100만원 이상 이용 시, 발급 2차년도부터는 카드 연회비 납부 및 이 카드로 전년도에 일시불과 할부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쿠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일시불과 할부 승인 금액을 기준으로 한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과 공과금 등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연회비는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가 29만5000원, 마스터가 30만원이다.
 
사진/KB국민카드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김형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