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사조해표, 실속형 설 선물세트 출시

2017-01-16 10:10

조회수 : 1,1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사조해표(079660)는 설을 맞아 '2017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 구성을 확대하고 드리는 분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5만원 이하'의 중저가 제품을 강화하는 등 '실용'과 '실속'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해표 고급유,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심팜 등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복합구성 선물세트 '안심특선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강화했다.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쉽고 안전하게 딸 수 있는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 '해표 고급유', '100% 한돈'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참기름으로 구성된 ▲안심특선 65호(사진 1)와 참치, 캔햄 구성의 ▲안심특선 11호(사진2)는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일반 참치캔과 차별화 된 맛을 원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생생참치' 구성을 확대했다. '생생참치'는 얼리지 않은 생참치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으로, 참치 통살을 그대로 담아 담백하며 식감이 뛰어나다. 레귤러와 핫스파이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매운 고추가 들어간 '핫스파이시'는 매콤한 맛이 일품으로 밥 반찬 또는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더불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표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 2호(사진5)는 할인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로 실속과 합리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급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안심특선 87호(사진6)는 생생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프리미엄 참치, 안심팜, 참기름, 고급유 등 푸짐한 구성으로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사조해표)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