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강명연

실용영어 중요성 높아져…해커스, 토익스피킹ㆍ오픽 교재 재공

2017-01-22 17:00

조회수 : 4,00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최근 취업시장에서 실용영어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해커스가 스피킹 점수를 단기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ㆍ오픽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토스ㆍ오픽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리패스는 원하는 수강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2주/4주/2개월 과정으로 준비됐다. 입문부터 실전 레벨까지 모든 난이도의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토익스피킹 세이임, 박아리나 강사를 비롯해 오픽의 클라라, 마리오 강사는 신유형과 빈출 문제 등 시험에 나올 문제 위주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세이임 강사의 ‘발음 클리닉 강의’와 ‘토스 실전 모의고사’는 초보자도 쉽게 토익스피킹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금 토스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세이임 강사의 신규 강의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YES24 국어외국어사전 베스트셀러 TOEIC S&W 분야 1위(2016년 10월 3주 주별 베스트)에 오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 등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활용해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겨울방학을 맞아 4주/2개월 과정 수강 시 베스트셀러 1위 토익스피킹•오픽 교재도 제공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 핸드아웃’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자격증/자기소개서/인적성/면접 인강을 0원에 들을 수 있는 ‘해커스잡 취업 ALL KILL 프리패스 7일 무료 수강권’을 제공해 체계적인 취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이외에도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 교재의 MP3를 매일 밤 7시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Advanced 공략’ 교재 MP3는 상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강명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