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우성문

(1인미디어)혹독한 트레이너, 질리안 마이클스와의 만남

2017-01-22 13:22

조회수 : 5,5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월도 거의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네요.
다들 운동 열심히 잘 하고 계신가요?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비파샤 바수 운동 비디오는 아마 "에이..이 정도는 강도가 좀 약하다"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물론 저질체력의 기자는 비파샤 바수 운동에도 힘이듭니다..)
 
체력 좋으신 분들은 홈트는 집에서 살살 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본인 의지에 따라서 얼마든지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조금 더 강도가 높은 홈트 운동을 소개할 까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비디오는 바로 너무나도 유명한 운동전문가 질리안 마이클스(Jillian Michaels) 트레이너의 운동 비디오입니다. 
 
출처/이뉴스
질리안 트레이너는 미국에서는 연예인만큼이나 유명한 레전드급 스타 트레이너입니다. '다이어트워'랑도 비슷한 다이어트 예능 프로에도 코치로 나와서 수많은 참가자들의 몸매를 변신시켜주기도 했어요. 
 
이 트레이너는 키가 158.8 밖에되지 않아요. 나이는 믿기지 않지만 40대입니다. 우리나라의 몸짱 아줌마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키도 작고 나이도 있기 때문에 처음에 소개해드린 바파샤 언니만큼 늘씬늘씬은 아니지만 탄력있는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물론 한국 남성/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몸매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근육이 좀 많거든요
 
하지만! 한국 스타일로 아주 스파르타로 운동을 시켜주는 트레이너입니다.
 
질리안 트레이너는 사실 수많은 운동 동영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다이어트와 운동의 정석이라고도 할 수 있는 'Jillian Michaels 30 day Shred:Level 1'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30 day shred 시리즈는 레벨이 1,2,3까지 있는데요. 당연히 1부터 시작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게 30일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기 때문에 각 레벨을 10일동안 이어서 하고 다음 레벨로 넘어가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저도 아직 레벨 3까지 못넘어갔기에..함께 해요 우리^^;;
 
출처/유투브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1Pc-NizMgg8
 
제목=Jillian Michaels 30 Day Shred: Level 1
 
시간=28분 (워밍업 + 운동 + 마무리운동 )
 
준비물=아령 2개, 매트 
 
코치=전설의 질리안 마이클스. 남자같은 걸걸한 목소리로 Push harder! Challenge your self!를 외치는 질리안 코치의 카리스마에 빠져듭니다. 
 
운동 난이도=★★★★☆
근력 2분, 유산소 2분 이런식으로 돌아가면서 4~5세트 정도가 진행되는데 저에겐 매우 힘들었어요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흑인 여성분은 조금 더 어려운 동작을 하고 오른쪽에 백인 여성분은 좀 더 쉽게 동작을 합니다. (같은 동작이나 살짝 난이도 차이)
한 레벨에서도 저렇게 조금씩 다르게 하기 때문에 난이도를 조금은 조절 할 수 있어요. 
 
장점=운동됩니다! 다음날 팔다리에 알 배기고 운동 제대로한 느낌 나서 좋습니다.
30분에 웜업, 마무리가 다 되어서 사실 긴 시간이 아니라 시간 활용하기가 좋습니다. 
 
단점=30분인데..힘들어서 그런지 길게 느껴지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질리안 트레이너가 무시무시한 명언을 남긴게 있더군요
 
"토하고 기절하고 죽지 않는 한 계속 하라!" -질리안 마이클스
 
출처/youcandoanything
 
오늘도 즐거운 홈트하세요~~ 
 
 
 우성문 기자 suw14@etomato.com
 
  • 우성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