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운

NH농협은행, 설 연휴 기간 '안심서비스' 실시

구정 연휴 안심서비스 실시 기간 동안 이용수수료 면제혜택까지

2017-01-23 10:36

조회수 : 1,32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NH농협은행이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심서비스'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23일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영업점 휴무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고향에 다녀올 수 있도록 고객의 현금, 유가증권, 귀중품 등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안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실시하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은 인근 영업점에 방문해 대여금고 보유 여부, 보호예수 절차 등을 사전 문의 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NH농협은행은 전국 238개 영업점에서 대여금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휴 안심서비스 실시 기간 동안에는 이용수수료가 면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NH농협은행은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농·축협과 농협은행 전산시스템 재구축으로 인해 농협계좌를 이용한 모든 금융 거래가 일시 중단됨에 따라 연휴기간 동안 필요한 현금을 미리 인출해 두는 등 필요한 금융거래를 사전에 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연휴 기간 중 '안심서비스' 실시를 통해 고객에게 보답하고 이번에 새롭게 구축하는 전산시스템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이 설 연휴 기간 동안 '안심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은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본사의 모습. 사진/뉴시스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이정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