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운

하나금융, '복주머니 잡으러 하나머니GO!' 설날 이벤트 실시

기차역·휴게소 등 전국 1200여곳 실시…주유권·환율우대쿠폰 등 제공

2017-01-23 15:08

조회수 : 2,37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하나금융그룹이 모바일 플랫폼 하나멤버스에 추가된 증강현실 기능인 '하나머니GO'를 통해 '복주머니 잡으러 하나머니GO!'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머니GO!'는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월 초 모바일 플랫폼 하나멤버스에 금융권 최초로 탑재한 스마트폰의 위치 검색기능에 기반된 증강현실 서비스를 말한다.
 
하나금융은 장시간의 귀성길에 오르는 손님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인천공항, 기차역, 고속도로 휴게소 등 전국 주요 교통 시설을 중심으로 1200여곳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귀성 손님들을 위해 세뱃돈 (최대 5만 하나머니) 5만5000개, 자몽 모바일주유상품권(SK주유소) 5만개, 환율우대쿠폰(최대 90%) 1만개 등 총 12만여개의 푸짐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멤버스 앱을 설치 가입한 회원(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장소 주변에서 하나멤버스 내 '하나머니GO' 메뉴를 실행 시 자동으로 나타나는 복주머니 아이콘을 터치하면 쿠폰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미래혁신총괄 부사장은 "최근 회원 수 790만명을 돌파한 하나멤버스의 본격적인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으로서의 서비스 제공이 시작된 것"이라며 "앞으로 손님의 재미와 혜택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설 이벤트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매일 5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하나금융그룹 관계사별 경품과 영화관 및 편의점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던 기존의 하나머니GO 오픈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이 하나멤버스에 추가된 증강현실 기능인 '하나머니GO'를 통해 '복주머니 잡으러 하나머니GO!'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이정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