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손안대고 X변기 5초에 뚫기

2017-02-23 15:08

조회수 : 85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살림하는 평범한 남자입니다. 살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평범한 남자들이 하는 것이 살림입니다. 요즘은 여성상위시대입니다. 더이상 상아래에서 따로 밥먹는 시대가 아닙니다.
 
남자는 일을 하지만 여성은 일도하고 집안일을 합니다. 남자는 빨래를 걷기만 하지만 개고 다시 빠는일은 여성이 합니다. 남자는 밥솥에서 밥만 풉니다. 물론 밥은 밥솥이 하지만 여전히 설거지는 여성의 몫입니다.
 
살림 어렵지 않습니다. 몸을 움직이면 살도 빠지고 손을 자주 움직이면 치매예방도 됩니다. 구석구석 우리집에 숨겨진 작은 보물들과 추억도 발견하게 되고 아이와 아내가 정말 사랑스러워집니다. 살림하는 남자와 함께 우리 스위트 홈을 하나씩 만들어보아요. 제가 직접 수집한 정보들과 체험한 내용들을 모아 여러분께 알짜정보로 전해드립니다.
 
1. x변기 손안대고 5초에 뚫기
물론 깔끔하게 뚫습니다 .변기가 막힌다고 뚫어뻥 쓰지 마세요. 그 뚫어뻥에 더러운 것 묻고 보관하기도 힘듭니다. 변기 막히면 변기 씯고 뚫어뻥도 씻으려면 힘듭니다.
 
먼저 변기에 머리카락을 넣지 마세요. 머리카락은 종량제 봉투에 넣으세요. x보다 머리카락 때문에 막힙니다.
 
자기집이니까 막혀도 상관없지만 남의집에서 막힌다면 정말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집주인한테 말도 못하고 참..
 
어쨌든 막힌 변기는 뚫어뻥으로 하시지 마시고 1.5리터짜리 빈 페트병하나만 준비해주세요. 주부들은 이걸로 5초만에 뚫는데 남편들은 뚫어뻥으로 냄새나고 다 튀고 혼자 낑낑 대며 x덩어리 쳐다보며 안간힘을 쓰더라고요. 변기안에 10년 묵은 x들까지 다 끄집어내고.
 
1.5리터 생수나 음료수 페트병 아무거나 빈 것을 칼로 대가리 부분만 잘라주세요. 대가리라고 하면 입에 물고 마시는 부분이 아니라 위에 병목현상처럼 좁아지는 모든 부분이요. 그리고 막힌 변기에 쑥 집어넣고 5번만 퍽퍽퍽!!! 안되면 5번 더 퍽퍽퍽!! 깔끔하게 뚫립니다. 혹시 변비라면 5번 더 퍽퍽퍽! 그리고 물을 한번 내려주시면 새물이 쏵~
 
혹시 변기가 더러워질 수 있으니 샤워기로 한번 쓱쓱. 화장지로 쓱쓱하면 사랑하는 가족이 다음에 쓰기에 좋습니다. 변기는 일주일에 한번씩 락스로 청소해주세요. 옥시것은 써보니까 숨쉴때 안좋아요.
 
다음은 욕조나 세면대에 막힌 머리카락 뽑기입니다. 무식하게 손가락이나 옷핀 이런거 넣지 마세요. 마트가서 이상한거 꼽으면 빠지지도 않아요. 단 3번만 슥삭하면 아으...드러.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