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원수경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롯데면세점 공식 입점

2017-02-28 11:36

조회수 : 2,2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애경은 28일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롯데면세점 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하반기부터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 2곳을 운영했는데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정식 매장을 열게 됐다.
 
애경 관계자는 "중국인 등 외국인 고객비중이 압도적으로 많은 롯데면세점 본점에 공식 입점함으로써 외국인을 대상으로 에이지투웨니스 브랜드를 알리고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에이지트웨니스는 2015년 12월 HDC신라면세점과 갤러리아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 신라면세점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의 간판제품은 에센스 커버팩트다. 기초메이크업의 핵심인 뛰어난 커버력과 촉촉함을 바탕으로 홈쇼핑 완판상품으로 등극한 바 있다. 면세점에서도 에센스 커버팩트가 인기를 끌며 에이지투웨니스는 면세점 진출 10개월만에 누적매출 100억원을, 13개월만에 200억원을 돌파했다.
 
애경은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 비결로 '왕홍 마케팅'을 꼽았다. 중국 SNS 스타인 왕홍을 초청해 애경뷰티데이를 열고 재한중국인 대상 소비자 서포터즈인 천금단을 운영하며 중국 내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왔다.
 
실제로 면세점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다수가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알게됐다고 답하는 등 가시적인 효과도 나타나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해 동안 홈쇼핑은 물론 면세점, 백화점으로 판매가 확대되면서 내부매출 기준으로 연 1000억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애경)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원수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