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강명연

유진투자선물, 고객 초청 해외선물 트레이딩 컨퍼런스 개최

‘생각하고 투자하는 해외선물’

2017-03-28 18:25

조회수 : 1,31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유진투자선물은 고객 초청 트레이딩 컨퍼런스 ‘생각하고 투자하는 해외선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4월8일 토요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다.
 
컨퍼런스는 해외전문 리서치사인 글로벌모니터의 안근모 편집장이 발표자로 나서 ‘2017년 시장별 마켓포인트’를 설명한다. 개인투자자들의 주요 관심상품인 에너지, 통화, 주가지수와 관련된 시장흐름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 '주식차트연구소'에서 칼럼 추천수 1위를 기록하고, '주식투자 리스타트'의 저자로도 유명한 Systrader79(본명 이우근, 현직 의사)에게 해외선물 투자에 대한 생각을 듣는 시간도 가진다.
 
이수구 영업본부장은 "유진투자선물은 고객의 수익성 제고를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 며 "그 일환으로 마련된 트레이딩 컨퍼런스가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분들에게 객관적 자료에 근거한 해외선물 매매전략을 안내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유진투자선물 실계좌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온라인이나 유선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참석 고객 전원에게 ‘해외선물/옵션 가이드북’을 무료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샤오미 미니밴드2’를 추가로 증정한다. 실계좌 보유 고객이 아닌 경우에는 계좌 개설 후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참여 문의는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강명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