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이수스마트치과, 정지은 원장·신순현 원장 영입

2017-04-21 10:09

조회수 : 9,1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이수스마트치과가 치과 전문의 정지은 원장과 신순현 원장을 영입해 정밀하고 세밀한 치과 진료에 나선다.
 
이수스마트치과는 고객 중심의 의료 시스템을 갖추겠다는 목표 아래 치과 치료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방편으로 무통 마취 및 가글 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대학병원과 같은 대형 병원에서 볼 수 있는 3D CT, X-ray 장비 등을 마련했다. 이를 통하여 정확하고 꼼꼼한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정교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이수스마트치과에서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치과 전문 병원으로서 발돋움하기 위하여 보다 세분화적인 진료 시스템으로의 변화로서 정지은 원장과 신순현 원장을 본격 영입하였다.
 
이수스마트치과에서 이번에 영입한 정지은 원장은 단국대학교 치의학(치과보존과) 과정을 석사 졸업하였으며,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인턴 및 단국대학교 치과병원 치과보존과 레지던트를 거쳤으며,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전문의 자격증을 취득하였다. 그 밖에 대한치과보존학회 및 대한치과근관치료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더불어 이수스마트치과에서 이번에 영입한 신순현 원장은 연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교정과 석박사 통합과정 중이며, 김훈바른이치과에서 교정과 원장으로 역임한 바 있으며, KIMISO 교정연수회 Faculty로 활동 중이다. 신순현 원장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및 의료 지식으로 정밀한 치아 교정 치료를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다.
 
이수스마트치과 김태수 원장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한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것이 이수스마트치과의 목표이다. 끊임없이 고객들과 소통하고 신뢰받기 위해 앞으로도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시 동작구 총신대입구역 (이수역) 1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이수스마트치과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이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직장인 및 학생 고객을 배려하기 위하여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진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