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권익도

(컬쳐보드)싸이가 돌아왔다…'NEW FACE' 뮤비 공개

2017-05-11 08:44

조회수 : 75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싸이가 10일 오후 5시 음원 발표 1시간을 앞두고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타이틀곡 'New Face'를 선공개했습니다.


그의 뮤직비디오엔 매번 화제의 인물들이 함께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번에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출연했습니다. 이성과 설레는 만남을 해학적으로 푼 곡의 내용에 맞춰 마카오에서 할리우드 분장을 한 싸이가 무표정한 손나은 옆을 맴도는 콘셉트로 제작됐습니다.


싸이는 이날 뮤직비디오를 보여준 후 댓글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면서 "할리우드 분장을 했는데 가발과 수염이 제가 보기에도 잘어울린다 싶었다"며 "무표정한 나은씨 옆을 끈질기게 따라다는 게 콘셉트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직접 일어 서서 "말춤과 비슷하지만 팔을 좀 더 포개고 점프를 과감하게 뛰어야 한다"며 이번 타이틀곡의 안무도 직접 보여줬습니다.


이외에도 록의 팬임을 자처하며 최근 (록이) 외면받는 현실에 작곡하게 됐다는 ‘록 윌 네버 다이(Rock Will Never Die)’, 전주부터 막걸리 냄새가 난다는 발라드 '기댈 곳' 등의 음원과 이병헌과 함께 찍은 'I luv it' 뮤직비디오를 팬들에게 선공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수에 초점을 맞춰 10곡 모두 만들었기에 빌보드 차트 진입은 큰 기대하지 않고 있다. 유튜브 조회수도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오랜 시간 동안 놀지 않고 열심히 했구나 정도의 평가를 더 소중히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가수 손나은과 함께 참여한 'NEW FACE' 뮤직비디오




배우 이병헌과 함께 참여한 'I luv it' 뮤직비디오


  • 권익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