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덕신하우징, 필리핀 ATI와 MOU…"건설 프로젝트 수주 위한 교두보"

2017-05-23 13:49

조회수 : 1,5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덕신하우징(090410)은 필리핀 종합 유통업체인 에이티아이(American Technologies Inc)와 데크플레이트 유통·판매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덕신하우징의 해외 유통사와의 업무협약 체결은 국내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업계 최초며 첫 사례다. 덕신하우징은 생산하는 모든 제품 및 자재정보, 매뉴얼, 기술지원 등을 에이티아이에 제공한다. 에이티아이는 필리핀 전역에 덕신하우징 제품의 대행판매와 홍보, 쇼룸제작 및 운영, 마케팅 활동 등을 실시하는 조건이다.
 
필리핀 건설시장은 매년 10% 이상 성장하고 있다. 필리핀 정부는 마닐라 등 대도시에 신규주택 건설, 정부 주도 인프라 구축 사업에 투자를 공언함에 따라 당분간 고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회사는 필리핀 시장을 주목하고 있었으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필리핀 건설 시장의 영업 네트워크를 확보하게 됨에 따라 필리핀 주요 건설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은 “해외사업 진출 및 투자는 1위 업체로써 당연히 먼저 해야 하는 몫”이라며 “금번 업무협약은 덕신하우징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덕신하우징은 호주와 베트남 유통 업체들과 대리점 독점 계약을 추진하고 있으며 연내에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 지난 3월 참가했던 호주 전시회에 이어,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등 3개국에서 개최되는 주요 해외 건축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