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운

KEB하나은행, 'K리그 팬사랑 적금' 가입 행사 개최

축구 감독·선수 등 적금 가입에 동참…함영주 은행장 "K리그와 국내 축구 문화 발전 지원할 것"

2017-05-23 16:18

조회수 : 2,51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운 기자] KEB하나은행이 국내 축구문화 발전을 위한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가입행사를 개최했다.
 
KEB하나은행은 23일 국내 프로축구 리그인 K리그의 성공적 흥행과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K리그 팬사랑 적금'의 상품 가입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KEB하나은행이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동으로 지난 19일 선보인 'K리그 팬사랑 적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K리그 구단 관계자, 각 구단 팬들은 적금 가입을 통해 K리그와 한국 축구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K리그 감독 및 선수 대표로 FC서울의 황선홍 감독과 곽태휘 선수, 수원삼성의 서정원 감독과 염기훈 선수, 울산현대의 김도훈 감독과 이종호 선수, 포항스틸러스의 최순호 감독과 손준호 선수가 참석해 적금 가입에 동참했다.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협업을 통한 스포츠 관련 상품개발과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KEB하나은행이 한국프로축구연맹, K리그 22개 구단과 함께 힘을 모아 축구팬들을 위한 첫 번째 공동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K리그 팬사랑 적금이 K리그 활성화 및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한 마중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31일까지 판매하는 'K리그 팬사랑 적금'은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 2.6%의 금리 혜택 뿐 아니라 K리그 전 경기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K리그를 사랑하는 팬들은 적금 가입을 통해 우대금리 등의 금융 혜택과 각종 할인 혜택은 물론 K리그의 성공적인 흥행에도 일조함으로써 건전한 한국 축구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이 국내 축구문화 발전을 위한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고객 가입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EB하나은행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이정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