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1:1 맞춤형 컨설팅 관심 높아져

2017-05-24 20:56

조회수 : 4,0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현금 사은품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것 외에도 LG, SK, KT 인터넷가입 결합상품 신청을 3사 모두 비교한 후 적합한 결합할인 혜택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소비자들은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를 이용할 때 KT, SK, LG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신청 사은품/현금 많이 주는 곳 등으로 알아보는 경향이 있어 사은품을 타 업체보다 터무니없이 높은 금액을 제시하며 가입을 유도하여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KT, SK, LG 인터넷신청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는 단통법 기준 최대 35만원(상품권 포함)으로 법을 준수하는 인터넷가입센터를 이용해야 안정성 및 전문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공식온라인인터넷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업계 중 2016년~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데 이어 단통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인터넷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상황에 따라 최저 요금 설계를 목표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인터넷가입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T, SK, LG 인터넷결합상품 비교 분석을 전문 상담원에게 안내 받아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고 가족 결합할인 혜택까지 챙겨볼 수 있다.
 
인터넷결합상품은 가족 구성원 결합 가능한 휴대폰 회선 수와 사용 중인 요금제가 높으면 높을수록 할인 혜택이 커진다.
 
즉, TV인터넷결합상품은 휴대폰과 인터넷 그리고 UHD IPTV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적용 받을 수가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을 통해 인터넷설치 신청할 시 본사와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사소속 기사가 직접 내방하여 설치를 진행한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는 소비자가 현금 사은품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각광받고 있지만 이를 악용하여 불법적으로 과장 광고를 하는 업체도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인터넷서포터’는 사은품 지원 및 상품부분에서 안정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98.7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한 바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주목 받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이다.
 
상세한 안내는 무료전화 상담, 온라인가입 신청, 홈페이지 문의게시판 그리고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