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진아

toyouja@etomato.com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셀카부터 초망원까지!

2017-05-25 17:13

조회수 : 1,2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초고배율 줌렌즈를 탑재해 카메라 한 대로 광각부터 초망원까지 즐길 수 있는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Powershot) SX730 HS’를 출시했다.
 
'파워샷(Powershot) SX730 HS'는 광학 40배?디지털 80배의 고배율 줌 렌즈를 적용해 최대 광각 24㎜부터 최대 망원 960㎜(35㎜ 환산 시)까지 폭넓은 화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꽃잎과 같이 작은 사물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접사 촬영부터 먼 곳을 당겨 찍는 초망원 촬영 등 사용자가 원하는 다양한 화각을 담아낼 수 있다. 약 2,03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 기술을 탑재해 선명도 높은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하며, ‘줌플러스’ 기능 이용 시 이미지의 품질 저하 없이 최대 8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인물 촬영의 만족도를 높여 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180도까지 회전되는 틸트 액정이 적용되어 손쉽게 셀프 촬영이 가능하다.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피부 효과 필터를 통해 한결같이 부드럽고 화사한 인물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또 촬영자의 손떨림을 카메라가 스스로 판단하여 최적화하는 '인텔리전트 IS' 기능을 통해 어두운 실내에서도 흔들림 없이 선명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파워샷 SX730 HS는 소형의 크기와 경량의 무게로 일상은 물론 여행 시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너비 약 11cm x 폭 약 4cm의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크기로,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간편하게 넣어 다닐 수 있다. 무게 또한 생수병 보다 가벼운 약 300g에 불과해 휴대성이 뛰어나다.
 
충전이나 사진 공유 등의 편의 기능도 우수하다. USB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PC와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으며, Wi-Fi?NFC?저전력 블루투스를 지원해 PC 및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 또한 빠르고 편리하다.
 
파워샷 SX730 HS의 가격은 카메라 케이스 포함 42만9000원이며, 캐논 이스토어 및 캐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박진아

지금 이 순간, 정확하고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