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2017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 강서구피부과 차앤유 방문

2017-05-26 17:04

조회수 : 13,5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2017 미스코리아 서울 수상자들이 본선 경합을 앞두고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사가 1:1 맞춤 치료하는 강서구피부과 차앤유클리닉을 방문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차앤유는 대형화, 분업화, 전문화를 통해 시술비용 최소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20여명의 분야별 피부전담의료진과 80여명의 스텝진, 50여대의 첨단레이저를 구비하여 개인별 1:1 맞춤형 피부 치료가 가능하다. 차앤유클리닉은 4가지 첨단레이저를 이용하는 테트라 점빼기와 기미잡티제거 테트라 토닝, 문신제거, 안면홍조와 모세혈관확장증치료, 튼살제거 MPT프로그램, 특허AST 액취증수술, 보톡스필러 쁘띠성형 등 다양한 진료과목이 있다.
 
그 중 최소침습미세 특허AST 암내수술은 재발률 2.3%로 흉터가 거의 남지 않게 시술하고 있으며 일상생활에 대한 불편감을 최소화한 액취증수술이다. AST 암내제거수술은 겨드랑이에 약 3mm의 가는 절개선과 흡입기를 이용하여 아포크린선을 제거하며 흉터는 겨드랑이 주름과 겹쳐져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
 
만약 재발이 되었을 때에는 무료로 재시술을 진행하며 겨드랑이냄새로 인한 액취증과 겨드랑이땀이 많이 나는 다한증 증상을 함께 치료 가능하다. 다한증 치료로는보톡스 주사법과 항생제, 약물치료법 등이 있다.
 
차앤유의 AST 겨드랑이냄새 수술은 보험 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실비보험이 적용될 수 있다. 겨드랑이 액취증수술병원은 의료진 경험이 풍부하고 광고성 액취증수술후기나 저렴한 액취증수술비용보다 재발을 최소화한 피부과나 성형외과에 내원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피부미용은 의료진의 기술도 중요하지만 첨단레이저를 환자에게 얼마나 어떻게 접목하는지의 여부도 중요하다. 매년 첨단 레이저 기기를 업그레이드하며 끊임없는 발전을 위해 600여회의 국내외 학회활동 및 지속적인 라이브 세미나 강연을 진행하는 차앤유 유종호대표원장은 일본, 중국, 러시아, 이스라엘 등 세계 해외의료진을 대상으로 교육을 통해 세계미용의학 발전에 기여하며 한국 미용의학을 알리고 있다.
 
차앤유 유원장은 대한 미용레이저 의학회 회장 및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임상지도교수를 역임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평화사랑나눔 의료봉사단 2기 운영위원장으로 매주 등촌역ㆍ화곡역ㆍ가양역 지역에서 피부과 진료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