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건

'베트남프린스' 강태오 위한 베트남 팬들의 커피차 지원 사격!

2017-06-21 10:17

조회수 : 45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에서 이경수로 열연 중인 강태오의 팬들이 강태오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드라마 촬영장에 훈훈한 간식차를 선물해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20일, 강태오의 베트남 팬들은 '당신은 너무합니다' 촬영이 한창인 촬영장을 방문했다. 이날 팬들은 커피차를 선물하며 당일 강태오의 생일을 축하하는 동시에 밤낮없이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현장 스태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준비한 쿠키와 음료 등 간식을 즐기며 잠시나마 휴식을 갖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


특히, 베트남에서부터 한국까지 멀리 찾아와준 팬들의 사랑에 감동한 강태오는 팬 한명 한명과 직접 이야기 나누며 감사 인사를 전해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였다.

 

강태오는 “베트남 팬분들이 저의 생일 축하와 더불어 응원해 주시기 위해 촬영장까지 직접 와주셔서 감격했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간식 덕분에 더욱더 힘이 났다"며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모두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강태오는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내는 흡인력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과 사랑을 받고 있다.

  • 신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