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해커스, 25일 토익시험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 제공

2017-06-25 13:00

조회수 : 4,97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해커스토익이 25일 당일 토익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직후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토익에 따르면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는 점수 발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정답과 틀린 개수를 확인한 후, 본인의 점수까지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가 예측한 점수와 실제 시험 점수가 매 시험 완벽 일치하면서, 수험생 사이에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는 토익 시험 직후 필히 거쳐 가는 코스로 통하고 있다고 해커스 토익 관계자는 전했다.
 
나아가 해당 서비스에서는 시험 당일 스타 강사진의 총평강의를 텍스트, 영상과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를 통해 파트별 전문 스타 강사진이 직접 분석한 당일 토익시험의 문제 난이도 및 출제 경향, 논란 문제 등에 대한 해설 강의도 확인할 수 있다. 문제별 정답률을 통해 파트별 난이도와 체감 난이도 또한 파악할 수 있으며, 평균 오답 수 및 논란문제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별 맞춤 공부전략을 제시하는 ‘1:1 맞춤 전략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해당 서비스는 개인별 성적표를 제공해 수험생의 취약 유형과 스타 강사진의 파트별 공부 방법을 제안하며, 틀린 문제 유형과 유사한 약점 보완문제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향후 학습 계획을 곧바로 수립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은 당일 토익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1일 1닭 토익 채점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서비스로 채점한 점수와 추후 발표될 실제 토익점수가 정확히 일치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치킨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해커스영어는 최근 '토익 수험생들이 가장 신뢰하는 토익 사이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