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에듀윌,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NCS’ 교재 베스트셀러 1위

2017-06-28 17:54

조회수 : 4,68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한국철도공사 채용이 2017년 7월로 예정된 가운데, 코레일 채용에 관심이 있는 취업준비생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한국철도공사의 NCS는 2017년 상반기 필기시험에서 최상의 난이도와 PSAT 수준의 수리능력 문제가 출제된 바 있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코레일의 최신 채용 경향을 반영한 <에듀윌 한국철도공사 NCS 3일끝장> 교재를 출간했으며, 이 교재는 출간 직후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2017년 6월 셋째 주 관련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코레일 NCS에 3일만에 대비할 수 있는 초단기 실전 전략 교재다. 올해 4월 시행된 가장 최근의 한국철도공사 필기시험 평가 유형까지 완벽하게 반영되어 있다. 특히 최근 급격히 어려워진 코레일 NCS 시험에 대비하여 PSAT 기반 고난도 문제도 수록했다.
 
또한 <에듀윌 한국철도공사 NCS 3일끝장> 교재에는 주요 공기업 필기시험 빈출 이론과 문제가 함께 수록돼 있으며, 실전모의고사 4회분도 함께 수록돼 있다.
 
이 외에도 <NCS 코레일 필기시험 유형분석 및 수포자를 위한 풀이법>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강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철도공사를 포함한 공기업들이 스펙에서 능력 중심 채용으로 채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NCS 자기소개서부터 인적성, 면접까지 공기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이라면 이 채용 방식에 재빨리 적응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한국철도공사 외에도 한국수력원자력,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공사, 20대 인기 공기업 관련 NCS 교재를 출판하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