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해커스, 텝스 독학생 위해 ‘8월 시험 적중 예상특강’ 무료 지원

2017-07-16 14:00

조회수 : 2,7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해커스가 올 8월 텝스 시험을 준비하는 독학생을 위해 ‘해커스 텝스 적중 예상특강’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해커스에 따르면 해커스 텝스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해커스 텝스 적중 예상특강’은 내달 6일, 19일 시행되는 텝스 시험 최종 마무리에 최적화된 강의다. 해당 특강에서는 최신경향을 반영한 출제 예상 문제 및 해설 강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직전 공부했던 내용을 전반적으로 정리하기에 유용하다고 해커스 관계자는 전했다.
 
‘해커스 텝스 적중 예상특강’은 199만 번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수험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강의다.
특히 해커스 텝스 설미연/이종민/홍혜윤/김형일 등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번갈아가며 강의를 진행해 텝스 시험 전 거쳐 가는 필수 코스로 통한다고 해커스 관계자는 덧붙였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특강은 해커스 텝스 독해 김형일 강사가 진행한 강의다.
 
해커스 관계자는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텝스 교재로 진행하는 스타 강사진의 강의 역시 해커스텝스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에 독학생은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딩’과 ‘해커스 텝스 리딩’ 교재 중 본인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택한 후, 이를 활용한 ‘수준별 텝스 무료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텝스 입문자라면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딩’ 교재 및 강의를 활용해 문법, 어휘, 독해 전반에 걸쳐 기초를 다지는 것이 좋다고 이 관계자는 조언했다. 특히 4주 학습 플랜도 함께 수록돼, 혼자 공부하는 독학생도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 진도를 나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이다.
 
텝스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한 번에 마무리하고 싶은 독학생은 ‘해커스 텝스 리딩’ 교재 및 강의를 활용하면 된다. 수강생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해당 교재와 강의를 통해, 문법, 어휘, 독해 전 영역의 핵심 개념을 빠짐없이 정리할 수 있다. 그다음 파트별 기본기 코너에서 실력을 다지고 수준별로 제공되는 양질의 문제를 풀며 실전 감각까지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해커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해커스텝스 사이트에서는 독학생의 확실한 동기부여를 위해 ‘해커스 텝스 출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독학생은 해커스텝스에서 제공하는 텝스 무료 강의를 수강한 후, 출석체크 및 후기를 작성해 텝스 강의 50%할인권’, ‘텝스 시험비 지원’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