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팔자주름 없애는법 얼굴리프팅.. 효과?유지기간은

2017-07-27 16:00

조회수 : 10,31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나이가 들면서 얼굴주름이 생겨나기 시작하는데, 이 중 팔자주름의 경우 유전적인 요소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피부가 탄력을 잃어 근육층이 늘어지며 생기게 된다. 입가 양 옆으로 패어 있는 팔자주름은 실제보다 더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에게 고집이 센 이미지를 주게 된다.
 
이러한 팔자주름을 펴기 위해서 과거에는 피부를 잘라내는 절개수술이 성행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빠르고 간편하게 처진얼굴을 당겨올려 주름을 없앨 수 있는 녹는실을 이용한 리프팅 시술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는 팔자주름리프팅은 피부의 절개과정이 없는 비수술적인 방식이다. 바늘을 이용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이 쉽고 간편하며 시술이 끝난 후에도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없이 빠른 일상의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의 트렌드에 매우 적합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과거에는 얼굴을 리프팅할 때 일반적인 PDO 실을 자입했기 때문에 얼굴 리프팅의 효과가 크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양쪽으로 돌기(COG)가 있는 실을 사용하여 피부를 당겨 올리기 때문에 유지기간이 길고 효과 면에서도 도움된다고 익히 알려져 있다. 하지만 팔자주름리프팅에 들어가는 실의 개수나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서 비용이나 가격, 효과와 유지기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후기등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고 신중하게 고민은 해 보아야 한다.
 
한편, 강남, 부산, 수원지점에서 녹는실을 이용하여 팔자주름리프팅, V(브이)라인리프팅, 한방코성형 비너스코, 한방가슴성형 등을 시행하는 로아한의원의 강남점 장석원원장은 “늘어진 턱살이나 처진얼굴, 깊게 패인 팔자주름 등을 없애기 위해서는 피부를 강하게 잡아서 끌어 올릴 수 있는 지지력 있는 리프팅 기법이 필요하다” 라고 말하며 “프리미엄 코그매선의 경우, 기존 실에 비해서 굵고 프레스펀칭 방식으로 찍어낸 양방향의 돌기(cog)가 있어서 피부를 위로 강하게 당겨 줄 수 있기 때문에 팔자주름리프팅 효과에 도움된다”라고 말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