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문경

넥슨,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오늘 출시

한국 무협 만화 '열혈강호'와 횡스크롤 액션 접목

2018-01-11 09:36

조회수 : 6,17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문경 기자] 넥슨은 액트파이브(ACT5)가 개발한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M'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1일 출시했다.
 
열혈강호M은 대한민국 최고 만화 IP(지적재산권) '열혈강호'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낸 횡스크롤 액션 RPG로 '한비광', '담화린' 등 원작 주인공을 스토리 흐름에 따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풀 컬러 웹툰 방식으로 재창조된 스토리 툰을 통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외전 스토리를 통해 색다른 재미까지 제공한다.
 
넥슨 '열혈강호M'. 사진/넥슨
 
또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버튼 조합형 연계기 시스템'과 스와이프 형식의 직관적이고 빠른 '초식 시스템' 등 짜릿한 손맛과 콘트롤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열혈강호M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동료 조각(5개), 각성석 조각(3개), 희귀 강화 상자(1개), 다이아(50개), 5만 금화, 강화 비약(5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17일까지 캐릭터 30레벨 달성 후 공식카페에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다이아(100개)와 10만 금화를 지급하고 24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장인의 비급서, 각성석 조각, 동료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정문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