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형석

현대카드는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진행 기념 이벤트

현대카드 버디와 대화 한 고객 추첨 아이폰X 등 증정

2018-01-16 16:10

조회수 : 3,06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현대카드는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아이폰X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오는 29일 오후 5시까지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인 '현대카드 버디(이하 버디)'와 대화를 나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 기기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버디에게 현재 시간을 물어본 뒤, 버디가 소개한 디지털 서비스 활용법을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버디는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은 현대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월 5일 발표되며, 선물은 당첨자와 공유 받은 친구 1명에게 동시에 제공된다. 1등(1명)에게는 아이폰X가 각 1대씩, 2등(3명)에게는 애플 워치가 각 1대씩 주어진다. 3등(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각 1매를 선물한다.
 
현대카드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현대카드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락(Lock), 버디(Buddy), 가상카드번호, 현대카드 앱 등 디지털 현대카드 서비스 이용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주제별로 나눠 4회(16, 18, 19, 22일)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다. 당첨 선물은 이벤트에 따라 아이폰X(1명), 샤오미 배터리(10명) 등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시대가 디지털로 변해감에 따라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에도 변화를 주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디지털 현대카드 서비스의 편리함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카드가 지난달부터 진행한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은 디지털 현대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일상 생활에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디지털 매체의 특성을 반영해 위트 있는 이야기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사진/현대카드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김형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