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하

하나금융투자,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 개최

2018-02-21 19:04

조회수 : 1,8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하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는 비상장 우수 중소벤처 기업을 발굴해 소개함으로써 비상장(Pre-IPO)시장을 확대하고자 마련한 자리다. 참여 기업들은 타깃 마케팅으로 투자자들을 모을 수 있으며, 언론 매체를 통해 브랜드 홍보도 강화 할 수 있다.
 
오승택 헤이스팅스 자산운용 대표의 'IPO 주식투자-고수익 내는 법' 저자특강으로 시작해 화장품 원료 생산, 유전체 분석, 차세대 바이오 벤처, 메탈 3D 프린터, 스마트펜 생산, 헬스케어, 독서실 사업을 영위하는 코넥스시장 상장 기업 1곳과 비상장기업 6곳이 소개된다. 각 사의 대표들은 발표자로 직접 나서 자사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축사를 통해 "4차 산업 시대를 맞아 기존의 투자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신기술 기업을 조기 발굴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금융회사의 사명이다"라며 "이번 설명회가 데스밸리를 지나 IPO를 목전에 두고 있는 기업들의 성공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나아가 선제적 투자기회를 창출하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에 신청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한민국 중소벤처 1등기업 발굴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명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스마트펜, 그리고 'IPO 주식투자-고수익 내는 법' 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이정하 기자 ljh@etomato.com
  • 이정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