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하

삼성자산운용 연차보고서 미국 'LACP 비전어워즈' 금상 수상

2018-02-23 11:20

조회수 : 1,2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하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자사 연차보고서 '2017 프로파일북(Profile Book)'이 미국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주관의 'LACP 비전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다. 올해 대회에는 포춘이 선정한 500대 기업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기업과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등 24개국, 1000여개 보고서가 참가했다.
 
이번 LACP 비전 어워즈에서 '2017 프로파일북'은 총 8개 평가항목(첫인상, 표지 디자인, 최고 경영자 메시지, 내용 구성, 재무 보고, 창의성, 내용의 명확성, 정보 전달력) 중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총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했다.
 
삼성자산운용은 매년 회사의 경영이념과 비전, 투자철학 등의 내용을 담은 연차보고서를 발행해왔다. 앞서 2017년에서도 이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회사 연차보고서가 내용의 구성과 정보 전달력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어 공인된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산운용사로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당사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자산운용
 
 
이정하 기자 ljh@etomato.com
  • 이정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