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기아차, 노사합동 ‘올 뉴 K3’ 판촉행사 실시

올해 첫 신차 성공 기원…“국내 5만대 판매 달성 무난”

2018-03-08 14:34

조회수 : 2,42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기아자동차 노사가 6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온 ‘올 뉴 K3’의 성공을 위해 힘을 합쳤다.
 
기아차(000270)는 8일 인천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권혁호 국내영업본부장, 송교만 노무지원사업부장, 강상호 노조 지부장, 김학준 판매지회장, 윤민희 화성지회장 등 노사 간부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3’ 판촉 행사를 열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기아차 임직원과 조합원들은 직접 고객들을 만나 ‘올 뉴 K3’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며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사전계약 대수만 6000대를 넘긴 ‘올 뉴 K3’는 준중형 승용시장의 지각 변동을 노리고 있다.
 
‘올 뉴 K3’의 생산을 맡고 있는 화성공장의 윤민희 지회장은 “판매가 잘 돼야 생산도 산다”며 “올해 신차 선봉장인 ‘올 뉴 K3’가 얼마나 중요한 차인지 생산현장에서도 다들 인식하고 있는 만큼 품질과 납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기아차 국내영업 관계자도 “연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며 “일일 계약대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이 추세대로라면 목표로 한 연 5만대 국내판매는 무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 뉴 K3’ 출고 고객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엔진 및 동력전달부품 보증기간을 기존 ‘5년-10만Km’에서 ‘10년-10만Km’로 5년 연장해주는 ‘스마트스트림 더블 개런티’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여행용 캐리어/블루투스 헤드셋/세차용품 중 택1) 제공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차는 노사 합동으로 '올 뉴 K3'의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사진/기아차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