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조용훈

엔씨소프트·이랜드그룹 등 국내 기업 하계 인턴 모집

사람인 ‘공체의 명가’, 채용일정 및 지원자격 등 정보 제공

2018-04-26 10:18

조회수 : 4,79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조용훈 기자] 여름방학을 앞두고 국내 주요 기업들이 하계 인턴 채용을 시작한다. 26일 사람인은 ‘공채의 명가’ 서비스를 통해 주요 하계 인턴 채용 정보를 정리해 발표했다. 
 
우선 엔씨소프트는 2018년 하계 인턴사원 채용에 나섰다. 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개발 PM, 게임사업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공통자격조건은 18년 8월 또는 19년 2월 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각 부문별 세부 자격조건 및 필수 첨부서류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은 서류전형, NC TEST,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NC TEST의 경우 5월 중 온라인 인성검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턴 우수 수료자는 NC Flagship에 선정될 기회가 주어지며, NC Flagship 선정자에게는 장학 혜택과 정규직 입사 기회를 제공한다. 입사지원은 5월 9일까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E1은 국내영업, 엔지니어 부문 2018 하계 인턴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기졸업자 및 18년 8월 또는 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엔지니어는 화공, 기계 전공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종합적성, 1차면접, 신체검사, 최종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약 8주간의 인턴십 종료 후 평가 우수자에 대해서는 차후 공채 시 최종면접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서류는 5월 11일까지 E1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는 2018 하계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영업, 사업기획, 마케팅, 기획, 개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4년제 대학교 1~4학년 재학생 혹은 휴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기졸업생 및 대학원생은 모집대상에서 제외된다. 서류접수, 온라인 코딩테스트(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직무),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인턴 합격자가 결정되며, 인턴수료자는 향후 신입 포지션 진행 시 1회에 한해 면접 기회를 부여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30일 부터 5월 20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이랜드그룹은 전략 기획 및 컨설팅 부문 Global ESI 인턴 18기 채용을 시작했다. 수료, 졸업자 및 18년 8월 또는 19년 2월 졸업예정자면 학부 성적, 어학 성적, 전공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ESI 인턴십, 최종면접, JESI(입사 전 교육과정) 순이다. 5월 1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하면 된다. 
 
티몬은 2018 개발 인턴십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이공계 전공자, 기초프로그래밍 역량 보유자, 경력 2년 미만이다. 인턴십에 참가할 경우 기술교육 및 과제 실행을 통한 개발 실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인턴기간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원을 대상으로 티몬 정규직 입사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온라인 코딩테스트, 인터뷰, 최종 발표 순으로 채용이 진행되며, 서류는 5월 11일까치 티몬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도 주요 기업의 상반기 공채 소식 및 합격자소서, 면접후기 등은 사람인의 ‘공채의 명가’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자료/사람인.
조용훈 기자 joyonghun@etomato.com
 
  • 조용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