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강명연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진행

2018-05-27 22:49

조회수 : 2,69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LG하우시스는 26일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영리 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행복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사용할 사물함 등 가구 제작과 벽화 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와 친환경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자재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의 노후 시설을 개보수하는 공사를 진행해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의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해 낙후된 청소년 보호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20개의 시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도록 돕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업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하우시스는 26일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LG하우시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강명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