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문지훈

jhmoon@etomato.com

친절한 금융 기사 전달하겠습니다.
(시시콜콜)드디어 베일벗은 국민은행 방탄소년단 금융상품

2018-06-22 10:23

조회수 : 1,67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국민은행

방탄소년단 팬들이 기다렸던 국민은행 금융상품이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국민은행은 지난 21일부터 올해 말까지 'KB X BTS적금'과 'KB국민 BTS체크카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는데요.

국민은행은 올해 1월 방탄소년단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이후 3월 광고를 선보이며 홍보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해당 광고 영상 조회수는 8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이는 기존 KB금융그룹 광고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하늘같은 든든함, 아버지(몰래카메라편)'의 730만뷰를 넘어선 기록입니다.

그동안 광고영상 댓글에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금융상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주거래 은행을 국민은행으로 바꿔야 하나”라는 댓글부터 “방탄 얼굴 나온 체크카드 가지고 싶다” “체크카드 BTS 얼굴 나온거 없을까요?” 등등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금융상품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상품인 만큼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KB X BTS적금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이나 멤버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만기까지 특별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BTS전용관’에서 멤버들이 보내는 월별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달 말까지 적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친필 사인 CD 등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더 특별한 상품이 될 듯 합니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830887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826893
  • 문지훈

친절한 금융 기사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