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송희

코스닥 대상 시상식 리얼 현장 분위기 대공개

2018-06-27 15:35

조회수 : 3,83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26일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제10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수상기업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기자는 현장을 방문하고 수상한 코스닥 대표들과의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우선 현장 분위기를 공개한다. 국제회의장앞에는 축하 화환들이 줄지어 서있다. 축하축하~
 
 
나스미디어, 피에스케이, 메카로 등 등 이름이 보인다. 
 
 
왼쪽에는 이렇게 최우수마케팅상을 받은 회사명과 대표들의 사진이 공개돼 있다. 어떤 기업이고 언제 설립이 됐는지 등 간단한 회사 소개가 써있다. 
 
 
한쪽에서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슬금슬금 그쪽으로 가보자. 
어맛! 이번에 코스닥대상을 받게될 미래컴퍼니 대표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슬금슬금 가서 대표와의 인터뷰를 시도! 끝나고 시간이 있는지 물어봤지만 이 시상식이 끝나고 대표들과 코스닥 협회 임원의 점심 식사 자리가 있나보다.
 
아쉽지만 명함만 교환했고 간단한 수상 소감과 앞으로의 회사 계획 등을 들었다. 미래컴퍼니 대표는 "기쁘고 ~ 앞으로 회사 이렇게 잘 운영하겠습니다~"
 
 
국제회의장 많이와봤지만...이렇게 직접 연주하는 모습은 처음본다. 그만큼 주최인 코스닥협회가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시상식 모습이다. 미래컴퍼니부터 ▲최우수마케팅기업상에 나스미디어, 슈피겐코리아▲최우수테크노기업상에 파크시스템스 ▲최우수일자리창출기업상에 실리콘웍스, ISC▲최우수사회공헌기업상에 다나와 ▲최우수차세대기업상에 메카로, 브이원텍, 싸이맥스등이 선정돼 수상했다.
 
상을 받으신 기업 모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우수한 코스닥 기업들이 더욱 발전하길 기대해봅니다
  • 신송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