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이놈들연구소, 첫 무선 넥밴드·스마트헤드셋 공개

2018-07-12 17:07

조회수 : 1,2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이놈들연구소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8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8(KITAS 2018)에 참가해 오픈 이어 컨트롤(Open Ear Control) 및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을 탑재한 무선 넥밴드형 헤드셋과 스마트 헤드셋을 공개합니다. 이놈들연구소는 삼성전자 C-랩(Lab)에서 분사한 1호 벤처기업입니다.
 
무선 넥밴드와 스마트 헤드셋은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에는 없는 오픈 이어 컨트롤 기능을 제공해 음악감상을 하면서도 지나가는 차 등 주위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사용자를 주변 위험으로부터 지켜줍니다. 또한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는 소음이 많은 대중교통에서도 소음 없이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놈들연구소 무선 넥밴드. 사진/이놈들연구소
 
특히 무선 넥밴드형 헤드셋은 세련된 매트블랙 컬러와 곡선형 디자인의 약 35g 초경량 넥밴드 제품으로 이어폰의 줄 엉킴 염려 없이 음악을 들으면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고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13시간 연속 음악 재생 및 음성 통화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헤드셋은 무선과 유선연결이 가능한 투웨이(Two-way)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습니다. 간편한 터치로 재생, 멈춤, 곡 넘김,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컨트롤 기능과 헤드셋을 벗으면 음악이 자동 일시정지 되는 모션 감지 기능을 적용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 가능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놈들연구소는 해외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약 23억원의 금액을 모금해 큰 인기를 끈 신개념 스마트 시계줄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손가락을 통해 귀에 대면 통화를 할 수 있는 시계줄로 스마트워치나 일반 시계 등 어떤 시계에도 연결하여 사용할 수는 것이 장점입니다.
  • 이지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