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월 149만원에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 이용하세요"

2018-12-13 18:30

조회수 : 4,09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제네시스 G70부터 G90까지 전 브랜드 라인업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출시된다. 
 
제네시스는 현대캐피탈 '딜카'와 중소 렌터카 회사들과 손잡고 제네시스 전 라인업을 바꿔탈 수 있는 월 구독형 프로그램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13일 출시했다. 프로그램은 이날부터 10개월 간 운영된다. 
 
구독형 프로그램은 계약기간 동안 월 구독료만 지불하면 본인이 원하는 차량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매월 149만원(부가가치세 포함)의 구독료를 내면 G70와 G80, G80 스포츠 3개 모델 중에서 매월 최대 2회씩 바꿔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3개 모델 외에도 매월 48시간(2일) 동안 제네시스 플래그십 모델 G90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시승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제네시스 G70, G80, G80 스포츠가 주차돼있는 모습. 사진/제네시스
 
프로그램에 처음 투입되는 차량은 모두 누적 주행거리가 1만km 미만의 모델이며, 프로그램 운영 기간 중에도 제네시스 스펙트럼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차량을 관리해 우수한 상태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모델에 사륜구동 시스템 'HTRAC'을 장착했으며, 모델에 따라 제네시스 액티브 세이프티 컨트롤, 와이드 선루프, 뒷좌석 컴포트 패키지 등의 안전·편의 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특히 G90의 경우 무료 시승혜택을 통해 결혼식과 기념일 등 초대형 세단이 필요한 특별한 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통해 강력한 주행감성을 즐기고 싶을 때에는 G70와 G80 스포츠를, 정교한 주행성능과 안락한 승차감이 필요할 때에는 G80를, 뒷좌석의 품격을 누리고 싶을 때에는 G90를 이용할 수 있다"면서 "개성 강한 라이프스타일 가진 고객에게 이상적인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