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키즈콘텐츠 직접 체험해보세요"

2018-12-20 17:25

조회수 : 1,13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SK브로드밴드가 내년 1월31일까지 서울 뽀로로파크 잠실점 미디어 볼풀장(ballpool)에 ‘뽀요 노래방’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지난 10월 인터넷(IP)TV 최초 유아용 노래방으로 출시한 B tv 뽀요 노래방은 ’곰 세 마리‘, ’아빠 힘내세요‘, ’Let It Go’ 등 인기 동요 가사에 맞춰 뽀로로와 타요가 율동하는 영상이 TV화면으로 제공되는 노래방 서비스입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겨울방학을 맞이해 뽀로로파크를 방문한 고객들이 무료로 뽀요 노래방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뽀요 노래방은 인기 캐릭터가 영상으로 나와 아이들이 동요를 쉽게 배울 수 있으며, 가사에 대한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뽀요 노래방은 뽀로로 동요 400여곡을 보유한 아이코닉스와 어린이 인기 음원 250여곡을 보유한 노래방 전문 업체 TJ커뮤니케이션이 제휴했습니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누리 과정, 마더구스 동요와 같은 교육적 동요도 ‘뽀요 노래방’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체험존에서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 모두에게 ‘타요 어린이 양말’ 1세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 아이가 노래하는 모습을 촬영한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뽀로로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합니다.
 
B tv 뽀요 노래방은 B tv 메뉴 TV 애플리케이션에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월 4900원(부가세 별도)입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방송통신위원회가 12월에 발표한 이용자보호평가에서 5년 연속 매우 우수로 최고점수를 받았고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B tv 고객 500명에게 뽀로로파크(잠실점)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내년 1월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