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이케아 코리아, 흥나는 홈퍼니싱 ‘Hej 기흥!’ 팝업 오픈

다양한 이벤트, 홈퍼니싱 체험 공간으로 고객들과 소통

2019-11-11 13:32

조회수 : 2,74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이케아 기흥점 오픈 기념 ‘Hej 기흥!’ 팝업을 운영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롯데몰 수지점에서 'Hej 기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다음달 12일 오픈 예정인 이케아 기흥점은 광명점과 고양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이케아 매장으로, 주차장을 포함한 연면적 9만1000㎡의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특히 기흥점 주변 지역 사람들의 주거환경과 니즈를 파악하는 조사를 통해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이케아만의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친화적’ 매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ej 기흥!’ 팝업 현장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와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로 무료 가입하면 매장 공식 오픈 전인 12월10일 '이케아 패밀리 데이'에 참여해 가장 먼저 이케아 기흥점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며 퀴즈 이벤트,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안예 하임 이케아 기흥점장은 “이번 ‘Hej 기흥!’ 팝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을 만나 소통하고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케아 기흥점은 수도권 남부 지역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행복한 집을 만들기 위한 홈퍼니싱 영감과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큰 행복과 흥을 전하는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