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dyzpower@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교원 웰스, ‘키즈팜’ 공개…‘웰스팜’에 교육 플랫폼 접목

700여개 유치원·어린이집에 공급…유아 교육 시장 확대 기대

2020-01-02 09:51

조회수 : 88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식물 재배기 ‘웰스팜’을 교육 플랫폼으로 확대해 유아 교육 시장에 진출한다.
 
웰스는 유아 교육 브랜드 ‘토모노트’를 보유한 유엔젤과 제휴를 맺고, 토모노트 교육 프로그램과 웰스팜을 결합한 ‘키즈팜(Kidsfarm)’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키즈팜은 식물 관찰과 수확 체험으로 자연 탐구 활동이 가능한 교육 플랫폼이다. 웰스팜에 교육 콘텐츠를 결합해 교육 플랫폼으로 발전한 것으로, 바깥 날씨와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교실 안에서 식물 관찰과 체험이 가능한 ‘교실 속 텃밭 시스템’이다. 
 
키즈팜은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전국 700여개 유치원·어린이집과 사전 공급 계약을 체결해 공급될 예정이다.
 
키즈팜은 아이들이 채소를 직접 키워보는 체험은 물론, 채소에 대한 학습과 다양한 놀이 활동을 함께 진행된다. 채소가 다 자라면 수확해 함께 요리하는 활동도 있다. 놀이형 멀티 콘텐츠가 채소 품종별로 제공되며, 직접 관찰한 내용을 적을 수 있는 관찰일지도 함께 포함돼 있다. 
 
더불어 키즈팜 관리사가 3개월마다 방문해 집중 관리한다. 키즈팜 기기를 처음으로 공급받을 경우, 기기 설치와 함께 채소 모종을 전달한다. 이 후 3개월 주기로 키즈팜 관리사가 씨앗 교체와 기기 점검, 세척 등의 방문 관리서비스를 진행한다.
 
웰스 관계자는 “키즈팜은 유치원·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집중 공략하고, 기존 웰스팜은 가정용 렌털로 저변을 확대하는 투트랙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원그룹이 2일 식물 재배기 '웰스팜'에 교육 플랫폼을 결합한 '키즈팜'을 공개했다. 사진/교원그룹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