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한글날 앞두고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
가수 장기하 손글씨 적용…한글날까지만 판매
입력 : 2021-09-23 09:57:00 수정 : 2021-09-23 09:57:00
안성탕면 한글날 한정판 패키지. 사진/농심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안성탕면 한정판 제품이 나온다.
 
농심(004370)은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안성탕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한자로 써 있는 브랜드명 안성탕면을 한글로 표기한 것이 특징이며 한글날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한글로만 곡을 쓰고 한글을 아름답게 표현하는 데 관심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진 가수 장기하가 직접 쓴 손글씨를 적용했다. 장기하는 자신의 산문집에서 인생 최고의 라면으로 안성탕면을 언급할 정도로 안성탕면에 대한 애착이 커 이번 작업에 흔쾌히 응했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농심은 안성탕면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로고 부분이 비어있는 안성탕면 제품 이미지를 자사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한글로 ‘안성탕면’ 글씨를 써 꾸밀 수 있게 했다.
 
한글로 적은 안성탕면 이미지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안성탕면이 한글로 인쇄된 의류와 농심 럭키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글날의 특별한 의미를 나누기 위해 안성탕면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승호

산업2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