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폭염? CJ CGV가 해결한다”…3종 여름 이벤트 준비
2019-07-19 13:28:37 2019-07-19 13:28:3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CJ CGV가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극장에 설치된 텐트에서 이색적인 캠핑을 즐기는무더위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이벤트는 글로벌 캠핑레저 기업인코베아와 손잡고 CGV등촌, 대구, 청주지웰시티, 춘천, 등 전국 21 CGV에서 진행한다. ‘무더위 캠핑 패키지 CGV 로비 내 안락하게 설치된 2~3인용 텐트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캠핑이용권과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와 치킨 메뉴 및 맥주 2인 세트, 팝콘과 콜라 무제한 콤보로 구성했다. 극장별로 구성 메뉴는 일부 상이할 수 있으며, 가격은 6 9000원이다.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등도 함께 비치해 실제 캠핑존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구매하면 된다.
 
사진/CJ CGV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하는심야 폭염 특가-공포 체험 기획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금 토 일요일 저녁 11시 이후 전국 30개 극장에서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로 선보이는곤지암과 일본 공포영화시리즈 중 한 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약 50% 할인된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곤지암스크린X 버전은 지난해 개봉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화로, 이번 재개봉을 통해서는 50분 분량 감독판으로 재구성한 작품을 선보인다. 하이라이트 장면을 중심으로 보다 임팩트 있는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리즈는 일본 특유 공포를 잘 살려 마니아층을 보유한 영화다. ‘’ ‘2’ ‘0-버스데이가 준비됐다. 특히 1999년 일본에서 개봉한첫 번째 작품은 국내 극장에서 미개봉했던 작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극장 상영으로는 CGV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끝으로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폭염폭딜 패키지도 판매한다. 전국 CGV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에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 1매와 스몰세트(팝콘()1, 콜라)로 구성된 폭염폭딜 콤보를 1만원에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콜라는 영화를 관람한 당일 오전에 한해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더위를 피하는 수많은 방법 중에 오직 극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했다 “CGV에서 영화와 바캉스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