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송해나, 과거 안재현과 친분 재조명…"넌 남자친구 아냐"
송해나, 예능 출연에 인지도 상승…과거 이슈도 재조명
안재현에게 "넌 남자친구 아니라 여자친구"라는 말도 서슴지 않아
입력 : 2019-08-26 00:19:48 수정 : 2019-08-26 00:19:48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 모델 송해나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로 화제가 된 가운데, 그녀의 과거 친분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송해나의 모델 인맥 중 안재현이 있었던 것.
 
송해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촬영 중. 너는 남자친구 아니야. 여자친구야"라는 멘트로 두 사람의 사이가 가깝다는 것을 인증했다.
 
송해나는 그간 모델계에서 혁혁한 활약을 해왔지만, 비교적 대중들이 볼 수 있는 예능에서는 얼굴을 비춘 적이 적었다. 때문에 이번 그녀의 출연은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게 만들었다.
 
이와 동시에 그녀의 과거도 다시 한 번 재조명됐는데, 그녀의 인맥 중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안재현이 있다는 사실도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물론 송해나는 안재현과 그저 친구 사이였음을 여러차례 밝혀온 바 있다.
 
한편 송해나는 지난 25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 박나래와 함께 전셋집 찾기에 나섰다. 두 사람은 인천시에서 1억원 미만에 방3개인 집을 찾아 나섰다.
 
이날 주인공은 리마인드 신혼집을 찾고 있는 결혼 5년차 부부였다. 두 사람은 그동안 일을 그만두고 부부만의 행복을 위해 세계 여행을 해왔다고. 때문에 지금까지 모아놓은 돈이 별로 없는 상황이었다.
 
송해나는 집 구하기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자취 생활 7년 동안 이사만 5번 했다"며 적극적으로 집 구하기에 나섰다. 이날 박나래와 함꼐 의뢰인을 만나 매물을 직접 살펴보고, 층고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천장에 머리를 찧는 등 유쾌한 모습도 보여줘 화제가 됐다.
 
한편 송해나가 게스트로 출연한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송해나-안재현. 사진/송해나 인스타그램
 
김희경 기자 gmlrud15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희경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