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내일을 키워가는 집' 역대 최고 조회수 달성
'스위첸' 철학 담은 캠페인…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 돌파
입력 : 2022-10-06 10:18:28 수정 : 2022-10-06 10:18:28
'내일을 키워가는 집' 영상 화면. (사진=KCC건설)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KCC건설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놀이터를 조명해 제작한 캠페인 '내일을 키워가는 집'이 온에어 10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0만회를 넘겼다고 6일 밝혔다. 이는 KCC건설의 역대 캠페인 중 최고 조회수다.
 
해당 유튜브 영상에서는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들이 놀이터에 바라는 요소를 집대성해 기획한 것으로 아이 눈높이형 놀이터 프로젝트이다.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로 삼고 안전한 기준 내에서 보다 흥미롭고 속도감 있는 놀이 요소를 배치하는 등 놀이터의 기능적 부분과 감성적 측면을 동시에 발전시켰다는 설명이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기에 놀이터를 '내일을 키워가는 집'으로 명명하고, 어린 아이들도 공존의 대상으로서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추구하며 집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까지 범위를 확장해 좋은 주거공간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위첸'의 철학을 모험놀이터 프로젝트에 녹여냈다"면서 "프로젝트 취지에 공감한 시청자의 긍정적 호응이 계속되는 가운데 캠페인 영상 속 스위첸 모험놀이터 장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KCC건설은 스위첸 아파트 놀이터에 '모험놀이터 프로젝트'를 지속 실행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성은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