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상희, 눈컴퍼니와 전속계약, ‘김슬기·조한철과 한솥밥’
입력 : 2020-12-14 오후 2:31: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상희가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눈컴퍼니는 14일 뉴스토마토에 이상희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모든 시민의 얼굴을 담은 배우라 불리는 이상희이기에, 어떤 캐릭터든 인물 그 자체가 되어 관객을 집중케 만드는 그의 역량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희는눈컴퍼니와 만나게 된 것이 보이지 않는 연의 이어짐일 것이라 생각한다. 이 인연의 힘으로 새로운 회사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또 한 번 재미있게, 즐겁게 연기하고 싶다며 눈컴퍼니에 둥지를 틀게 된 소감을 밝혔다.
 
2010년 연기에 첫 발을 내디딘 이상희는 영화눈꺼풀’, ‘철원기행’, ‘연애담’, ‘누에치던 방’, ‘물 속에서 숨 쉬는 법’,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당신의 부탁’, ‘겨울밤에등 독립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배우다. 특히 2017연애담으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 자신을 더욱 넓게 알리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 잡았다.
 
이후미스트리스’, ‘라이프’, ‘봄밤’, ‘검사내전’, ‘반의반등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진정성 있는 연기를 바탕으로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다. OCN ‘미스트리스속 비밀을 품고 있는 조선족 보모박정심부터 JTBC ‘검사내전 6년차 검사이자 육아에 치여 고군분투하는 워킹맘오윤진까지, 드라마를 통해 이상희라는 배우가 담고 있는 여러 가지 얼굴을 다시 한 번 세상에 선보이기도 했다.
 
이상희는 차기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지금 우리 학교는의 촬영을 끝마쳤으며 교사 박선화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눈컴퍼니는 김슬기, 박소진, 박희본, 우지현, 유의태, 이민지, 이석형, 조수향, 조한철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상희 전속계약. 사진/눈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