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SK텔레콤은 갤럭시S21 구매 혜택 정보를 안내하는 비대면 라이브 '판매신이 떴다'를 21일 오후 8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SKT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병재·미선임파서블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유병재·유규선과 박미선·이봉원이 팀 대결을 통해 갤럭시S21 디바이스 정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갤럭시S21 추천, T다이렉트샵 구매 혜택 등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SKT는 라이브쇼 시청자에게 △갤럭시S21(3명)·S21플러스(1명)·S21울트라(1명) △갤럭시 버즈 프로(41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50명) △T다이렉트샵 액세서리 5000원 할인 쿠폰(1만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는 온라인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합성어)와 소통을 강화하고, T다이렉트샵 등 온라인 유통 채널과의 시너지를 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오는 22일에는 서울시 마포구 T팩토리 무인 매장을 활용한 사전 개통 행사를 개최해 비대면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지형 SKT 언택트CP장은 "갤럭시S21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이번 라이브쇼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과 편익을 제공할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SKT는 갤럭시S21 출시 기념 유튜브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사진/SKT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