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동남아 지역 정식 출시
동남아 10개국 2일 동시 출시…글로벌IP로 확고한 입지 다져
입력 : 2021-06-02 오후 1:23:11
[뉴스토마토 최성남 기자] 미스터블루(207760)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 레드'가 동남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됐다고 2일 밝혔다.
 
블루포션 에오스레드 동남아 10개국 그랜드오픈 이미지. 사진/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의 이번 동남아시아 10개국 출시는 지난 대만, 홍콩, 마카오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진출이다.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10개국 현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됐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4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됐다. 많은 관심 속에 사전예약자 수가 180만 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종료되며 흥행을 기대하게 했다. 함께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세 차례에 걸쳐 긴급 추가한 신규 서버까지 모두 조기마감되는 등 현지 유저들의 높은 기대를 받았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미 출시 후 호평을 받은 한국 및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직접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지역도직접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과 밀접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에오스레드’ 동남아시아 진출을 통해 글로벌 IP로서 입지도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의 총 책임을 맡고 있는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는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처럼 동남아시아에서도 직접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과 긴 호흡으로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블루포션게임즈만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최성남 기자 drksn@etomato.com
최성남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