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리더스기술투자, 홍경표씨 금융투자 고문 위촉
입력 : 2021-06-03 오전 11:27:36
[뉴스토마토 최성남 기자] #리더스기술투자가 ‘윤사모(윤석열을 사랑하는 모임)’ 중앙회장인 홍경표씨를 금융투자 고문으로 위촉한다고 3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회사 로고. 사진/리더스기술투자
회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신임고문으로 선임된 홍경표씨는 법률 및 금융투자 관련 분야 전반에 대한 자문과 홍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홍경표 고문은 여의도연구원 안보국방위원장과 국가안보위원회 안보정책전문위원을 역임했고 자유한국당 당원협의회 교육위원장직을 거쳐 ‘윤사모’ 중앙회장을 맡고 있다. 현재 포럼코리아의 사무총장직과 한국군경상담학회 이사를 재임중이다.
 
리더스기술투자는 지난해 코로나19 치료제, 진단키트, 바이오 등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해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반등에 성공했다. 올해도 공격적인 투자로 의미있는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리더스기술투자는 잠재력을 가진 벤처, 신기술사를 꾸준히 발굴해 나가는 과정에서 홍경표 신임고문이 자문 및 홍보 등 긍정적인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투자실적 호조로 흑자전환에 성공했으며, 4분기 누적 영업수익은 357억원을 시현했고 당기순이익은 93억 8000만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뚜렷한 흑자전환에 성공한 수치를 보였다”며 “올해도 의미있는 실적증가와 과감한 투자에 이은 투자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성남 기자 drksn@etomato.com
최성남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최성남기자의 다른 뉴스
(공매도 재개 한달) 증권사 센터장 "영향력 제한적…실적 개선이 시장 떠받쳐"
(공매도 재개 한달)이윤정 디렉셔널 대표 "기울어진 운동장 동학개미라면 바꿀 수 있다“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군용기 IFF MRO 사업 수주 확보
셀루메드, 바이오 M&A 및 투자 확대 위한 ‘실탄 장전’…150억 CB 납입 완료
정치테마주 급등에 앞다퉈 매각이익 챙기는 상장사…투자주의보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