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추천주)"디지털대성, 종합교육 플랫폼 업체로 전환…베트남 진출도 기대"
입력 : 2021-10-21 오전 10:54:49
 
[뉴스토마토 이승재 기자] 디지털대성(068930)이 인수합병(M&A)을 통해 교육플랫폼 업체로 전환하면서 이익 성장세를 이어 갈 것으로 전망됐다.
 
황해수 메리츠증권 차장은 21일 토마토TV '열린시장 상한가를 잡아라' 프로그램의 '수급IN' 코너에 출연해 디지털대성을 추천주로 꼽았다. 디지털대성은 초중고 교육 프렌차이즈 업체다.
 
황 차장은 "디지털대성은 한우리열린교육과 강남대성기숙학원의 인수를 마친 후 온라인 사업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시장까지 진출했다"면서 "종합교육 플랫폼업체로 거듭나며 이익 성장이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또 "베트남 하노이에 채드윅국제학교를 오픈할 것으로 예정돼 있다"면서 "해당 학교 협력사의 지분 50%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베트남 시장과 국제화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타인자본을 이용한 자기자본이익률의 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이에 현재가에서 매수 가능하다며, 목표가 1만1000원, 손절매가 8000원을 제시했다.
 
이날 오전 10시45분 현재 디지털대성은 210원(2.25%) 상승한 95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승재 기자 tmdwo3285@etomato.com
이승재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이승재기자의 다른 뉴스
(추천주)"한국금융지주, 배당 매력 주목…1주당 5천원 기대"
(추천주)"파크시스템스, 공정 미세화 가속화로 원자현미경 수요 증가"
(추천주)"RFHIC, 4분기 삼성전자·버라이즌향 공급 집중…실적 성장 전망"
(추천주)"엔지켐생명과학, 구강점막염 치료제 임상2상 성공적...FDA 혁신신약 신청 예정"
(특징주)남해화학, 중국 비료 수출 제한 반사이익 기대에 20% 급등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