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SK매직, 2021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서 보더리스 인덕션 등 3관왕
입력 : 2021-11-03 오전 10:29:14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SK매직이 ‘2021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Mark)’에서 보더리스 인덕션,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등 3개 제품이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독일의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57년부터 일본디자인진흥원(JIDP)이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디자인, 사용성, 혁신성, 친환경 부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에 ‘G-Mark’ 심볼을 부여한다.
 
 SK매직이 2021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제품들. 사진/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은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조작부에 히든 라이팅으로 적용해 주방 공간의 조화를 강조했다. 화구 또한 사용자 선택에 따라 총 5개 색상의 가이드라이팅을 제공해 시인성을 높인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번 수상한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국내 최대 용량으로 지난 6월 선보인 제품이다. 지난 4월 출시해 월 1000대 이상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는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강조한 제품으로 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페인 포인트(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하고, 고객이 머물고 생활하는 공간의 품격까지 고려한 세계적인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