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아이에스동서, ‘ESG경영대상’ 장관상 수상
지속가능경영 및 혁신성장 경영활동 우수기업
입력 : 2021-11-05 오후 3:27:29
권혁운 아이에스동서 회장.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이 주최하는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21’에서 ESG경영대상 부총리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사경원에서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중앙회, 한국품질경영학회, 한국공기업학회, 한국품질기술사회가 후원하며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ESG 경영전략'을 주제로 우리 기업의 경영전략과 그 실천방안을 모색하는 대회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그 동안 ESG경영과 사회적책임경영 그리고 경영품질 활동에 앞장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과 기업인을 발굴?포상하고, 모범적인 우수기업 사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에스동서가 수상 받은 ESG경영대상은 영리, 비영리, 업종, 규모를 불문하고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의 모든 평가범주에서 지속가능경영 활동 및 성과가 우수하고 발전가능성이 큰 조직으로서 포상 추천 심의회의를 거쳐 기획재정부 장관의 승인을 받은 조직에게 수여하는 대상이다.
 
앞서 지난해 이 시상식에서 아이에스동서의 권혁운 회장이 사회적책임 및 경영품질 추진을 통해 조직 및 사회에 크게 기여한 경영자에게 수상하는 최고경영자 대상부문 부총리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갑진 아이에스동서 대표는 “아이에스동서는 경제적 가치 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 또한 기업이 창출해야 하는 절대가치라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환경경영을 확대하고, 사회적책임을 다하며, 투명한 경영과 선제적 안전경영으로 보다 진정성 있는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최용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